본문 바로가기
실리뷰어의 일상

부산컴퓨터도매상가/타건샵 몬스타기어매장에 방문하다.

by 실리뷰어 2020. 7. 2.

 

       

 


키보드 키캡 살 겸,

리뷰도 할 겸

몬스타기어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몬스타

부산 사상구 학장로 329

map.kakao.com


시간
평일/토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시간 잘 확인하고 가셔유.


 


정말 크네요.

긴급재난지원금,

부산지역화폐 동백전

사용 가능지점입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장비/기기.

입이 쩍 벌어지네요 ㅋ

 

글보단 사진이라고

사진 대량 투척하겠습니다.

 

 

 

 


왼쪽에는

수많은 모니터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엘지, 큐닉스, 알파스캔,

벤큐 등등 정말 많아요.

 

 

 

 


수많은 케이스들.

 

 

 

 


전시용 수냉 PC들이 있습니다.

저에게는

꿈만 같은 수냉 시스템입니다.

덕분에 눈호강하네요 ㅎ

 

 

 

 


키보드 타건샵입니다.

 

 

 

 


매우 인상적이었던

베트맨 키보드.

어우 소장욕구가 절로 드네요.

 

 

 

 


예쁜 키보드가 정말 많아요.

몬스타기어가 키보드로는

꽤나 괜찮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상단에 보이는

맨 밑 사진의

닌자 키캡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몬스타기어 키보드 외에도

레오폴드 및 다른 브랜드들의

키보드가 있어요.

 

 

 

 


요놈도 구매욕구가 막..ㅋ

 

개성 있게 생긴 데다가

타건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마우스 타건샵입니다.

몬스타기어 마우스뿐만 아니라

로지텍 마우스도 있네요.

(몬스타기어 마우스 하니깐 또

그로자 마우스가 생각나는 읍읍)

 

 

 

 

 


저 두 놈은 제 미래
구매리스트에
있는 놈들입니다.

(아주 먼 미래요.)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수많은 장비들.

저 대장급 수냉 쿨러들을

언제 한번 써볼까요? ㅠ.ㅠ

 

 

 

 


쿨러/팬/키보드/
마우스/헤드셋/패드

그 외에도

수많은 장비/기기들이 있습니다.

 

장비들을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왜 이렇게 행복할까요?

 

놀랍게도 저는 저기 있는

대부분의 장비들을

거의 다 알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A ㅏ...

(장비병 말기 증세)

 

 

 

 


노트북도 팔고,

 

 

 


중고 PC도 파네요.

 

 

 


그 외 기타 등등..

(ROG CETRA 가 눈이 들어오네요.)

 

 

 

 


공유기, 프린터기도 있습니다.

이 정도면 뭐

안 파는 게 없는 정도네요 ㅋㅋ

 

 

 

 

 


쉴 수 있게끔 몇몇 군데에

좌석이 배치되어있습니다.

 

 

 

 


왼쪽, 오른쪽 양옆으로

안쪽 공간에는

접수처와 작업공간(?)이 있습니다.

 

 

 

 


결제하는 곳.

뒤에 수많은

보드와 글카들이 보입니다.

한 개만 쏙 빼오고 싶네요(?)

 

 

 

 


이상입니다.
그럼 20000..

 

 

 

 


이 아니라

눈여겨보고 있었던

닌자키캡을 질렀습니다.

(이걸 또 흑우가..)

마침 재고가 있더군요 ㅎㅎ

 

'닌자 워리어 108 키캡'

요놈은 저의 장비 리뷰에서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