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눈송이 교환소에서 당첨된 한정판 오버워치 레킹볼 뮤직 무드등 리뷰/사용후기

by 실리뷰어 2020. 6. 26.

 

 

한정판 오버워치 레킹볼 뮤직 무드등

 

 


 

 

 

 

 


2월경 PC방에서 갑작스럽게 뜬

레킹볼 뮤직 무드등.

 

오버워치만 주구장창해서 모았던

눈송이 4000개로

아무 생각 없이 뽑았더니

당첨되었어요..ㄷ

 

'이게 걸리기는 하는 걸까?'

라는 의구심을 단번에 깨준

대박 사건.

 

역시 확률부스트 있는 걸

뽑아야 돼요..

(나름 꿀팁임)

 

 

 

 

 

 

 


까마득하게 잊고 있다가

4월 초중반

집 앞에 귀요미한 블리자드 상자가 

도착해있었습니다.

 

처음 상자를 보고

어? 아.. 어?!

'드디어 왔구나 ㅋㅋㅋ'

 

약 2달 만에 도착한

레킹볼 뮤직 무드등

 

 

 

 

 

 


오오...

박스부터 예쁩니다.

 

 

 

 

 

 

 

 


박스의 뒷면과 옆면입니다.

 

스펙/주의사항 등이

보기 쉽게 표기되어있습니다.

 

 

 

UNBOXING

 

 


 <패키지 구성>

 

보라색 5핀 충전 케이블

 

설명서

 

레킹볼 뮤직 무드등

 

충전 케이블 색깔도

센스 있게 예쁜 연보라색이네요 ㅎ

 

 

 

 

 

 

 


사용설명서입니다.

사용법/주의사항/제품 사양이

표기되어있습니다.

 

 

 

 

 

 


레킹볼 무드등 뒷면입니다.

엉덩이 부분쪽(?) 충전 캐이블 잭이

보이시나요?

 

참 앙증맞네요 ㅋㅋㅋ

 

 

 

 

 

 

 


무드등의 밑면 입니다.

음량 조절 버튼 + / -

전원 버튼

SET 버튼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SET 버튼을 통해 LED를 켜고 끄고

LED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레킹볼 무드등 전원을 켜고 

휴대폰 블루투스를 켰더니

WRECKING BALL이 뜨네요.

 

연결완료!!

 

당연히 휴대폰으로도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블루스트 연결 / 해제
SOUND 영상

 

레킹볼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영상 1

 

브금 SOUND 영상

 

레킹볼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영상 2

레킹볼 무드등으로

간단하게 브금을 틀어보았는데요,

음질은 무난한 수준입니다.

 

가끔 요놈으로 노래도 듣곤 하는데

딱히 음질이 거슬린다거나

그런 건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음질이 괜찮다는 느낌을 

더 많이 받았어요.

 

 

 

 

 

 

 


전원을 켠 다음,

LED를 켜보았습니다.

 

와..

정말 예쁩니다..

 

이건 기본 단색입니다.

단색은 밝기 강도에 따라

1단 / 2단으로 나눠져 있어요.

 

 

 

 

 

 

 


LED 효과를 부각하기 위해

집의 불을 꺼보았습니다.

감성 UP !

 

 

 

 

 

 


다양한 색깔로 반짝이는 햄찌.

 

색깔별로 사진을 모아놓으니

정말 예뻐 보이네요 ㅎㅎ

 

 

 

 

 

 

 


레킹볼 폭행하기...

 

표면이 고무 재질이라

만져주는 재미가 또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레킹볼 감성입니까?

 

불을 끈 다음

레킹볼 무드등을 켜고

노래를 들으면서

블로그 작업을 하니

이것이 바로 힐링 아니겠습니까 ㅎ

 

 

 

 

 

 


썸네일 원본이자 막컷입니다.

 

 


■총평

● 저세상 귀여움,

      꽤 괜찮은 성능.

(LED 효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오버워치를 즐겨하시는 분들

(특히 레킹볼 유저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

 

아쉬운게 딱 하나 있다면,

전원을 켜고 끌때

실제 레킹볼의 음성대사가

들렸으면 하는 점입니다.

 

전원을 켜고 끌때

왠 여성의 음성이 들려

가끔 적응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ㅋㅋ;


 

 

 

 

 

 

 

댓글